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문의사항

문의사항

유해성분으로부터 멀어지는 방법, 미순수에게 물어보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미순수 세탁세제의 흰색물질
작성자 미순수 (ip:119.195.218.101)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0
 안녕하세요. 미순수입니다.


1. 투명한 세제컵에 흰색불순물이 세제에 떠다닌다고 하셨는데 그는 미네랄이 굳은 입자로 보여집니다. 

   미네랄이 굳으면 흰색가루로 남게 되며 굳은 정도에 따라 크기는 제 각각입니다. 

   미네랄 입자는 세탁세제 사용 후 입구와 계량컵에 남은 세제로 인해 남을 수 있으며 이로인한 제품의 품질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미네랄로 인한 가루가 신경쓰이신다면 사용후 입구와 계량컵에 남은 미순수세제를 닦아주시면됩니다.

   그러나 만약 미네랄 입자가 세탁물에 들어가더라도 물에 녹기때문에 문제는 없습니다.

   물론 제가 직접 보지 않아 추정을 한다면 세제에서 굳은 미네랄입자라고 판단됩니다.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2. 미순수는 미네랄 이온수입니다. 수증기에 미순수가 포함이 되있을 순 있으나 미순수자체에 독성이 없어 미순수 세탁세제를 넣고 세탁물을 삶아도 안전합니다.

  삶는 빨래와 일반적인 손빨래 모두 맑은 물이 나올 때가지 헹구면 됩니다. 몇 번이라는 기준은 없으나 제가 해본결과 2~3번이면 헹굼물이 맑아지기에 2~3번이면 충분했습니다.



미순수 세탁세제는 미네랄라파라는 희석음료에서 출발한 세제입니다.

미네랄라파는 물200ml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마시는 희석음료인데 간편하게 알칼리이온수를 마실 수 있게 만든 제품입니다.

마시는 미네랄라파가 계면활성제가 없음에도 세정력이 뛰어남을 발견하고 음용이 아닌 세정용으로 대량생산한것이 미순수 세제입니다.

먹을 수 있는 음료에서 출발한 만큼 미순수에는 유해물질이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꾸준히 사용해주시고 궁금증에 대한 질문도 남겨주셔서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착한세제 미순수와 함께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미순수 세탁세제를 꾸준히 사용중인데요

세제를 투명한 세제컵에 따른 후 보면 희끄무레한 흰색 불순물들이 세제에 떠다니는데 왜 그런건가요?

 이게 뭔가요?


그리고 삶는 빨래의 경우 미순수를 넣고 삶으면 오염물질이 제거된다고 설명서에 나와있는데 미순수를 물에 넣은 후 그 물을 빨래와 끓이게 되면 미네랄이 공기중으로 날라가지 않나요?

 공기중에 미네랄입자가 떠다녀도 인체에 해로운건 없나요? 

 그리고 이렇게 삶는 빨래에 미순수를 함께 넣은 경우 삶은 후에 빨래를 물로 몇 번 헹구에 내면 되나요?

 일반적인 손빨래에 미순수를 사용한 후에도 손빨래한 옷을 몇 번 헹구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71 세탁세제 1.5L 비밀글 배송 문의 드립니다. 파일첨부 gaoncode 2023-11-25 9
2672 세탁세제 1.5L    답변 비밀글 배송 문의 드립니다. 미순수 2023-11-27 5
2673 세탁세제 1.5L       답변 답변 비밀글 배송 문의 드립니다. gaoncode 2023-11-27 5
2674 세탁세제 1.5L          답변 답변 답변 비밀글 배송 문의 드립니다. 미순수 2023-11-27 4
2661 세탁세제 1.5L 세탁세제를 가스렌지찌든때, 주방세제로 사용시 희석방법? HIT 이가을 2023-10-19 15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