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미순수 이야기

미순수 이야기

미순수와 함께 하는 미순수 팁과 미순수 이야기를 공유해 보아요.

게시판 상세
제목 [미순수 오늘] 미순수 단점에 관한 이야기
작성자 미순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2.09.20 11:57:03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5

미순수와 일반세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저는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서 민감해요. 피부도 알레르기가 있어서 보통세제를 사용하면 빨갛게 피부가 부풀어올라요.

그런데 미순수가 이런 자극에서 저를 해방시켜줬지요~~


이렇게 좋은세제이지만 오늘은 미순수의 단점에 대해 말할까 합니다.

정말 단점을 부각시키고 싶지 않은데 미순수를 처음사용하시는 분들이 이것 때문에 미순수를 멀리하는 것이 너무 안타깝기에 오늘은 말을 하려고 합니다.


미순수는 미네랄 순수 이온수 입자가 물보다 작아서 오염물을 떼어 분해시켜 자극없이 세정이 되는 세제입니다.




그럼!!! 무얼 조심해야할까요?


상세페이지에 꼭 눈에 띄는 색으로 강조하는 이것!!

미네랄로 인한 얼룩입니다.


이 얼룩이 무조건 생기느냐? 

아닙니다.


청소 후 닦거나 씻으면 생기지 않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존세제를 사용하듯이 뿌려놓고 오래 방치를 합니다. 

그럴경우 물은 증발하고 미네랄만이 남아 하얗게 얼룩이 생기고 얼룩이 생기니까 안 좋은세제라고 생각하고 다시 독한 냄새가 나는 일반세제로 돌아갑니다.


미순수는 이러한 특성을 알고 방치시간을 최소화하고 잘 닦아만 주시면 정말 깨끗하게 안전하게 자극없이 사용하는 세제입니다.

저와 제 아들은 파워 알러지人으로서 미순수를 정말 잘 이용하고 자극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꼭!!!! 미순수를 뿌린 후 잘 닦아주세요. 이것만 지켜주시면 정말 좋은 세제라고 생각합니다.



<미네랄관련 자주하는 질문>


1. 세탁세제가 고농축인데 세탁기에 넣어도 괜찮나요? 미네랄이 남아 얼룩이 생기지 않을까요?

네~됩니다.

세탁기에는 많은 물이 들어가고 세탁세제가 그 물에 희석이 되어 미네랄이 남지 않습니다.

단, 세탁기세제투입구 주변에 미순수세탁세제를 흘리면 미네랄얼룩이 남을 수 있으나 인체에는 무해합니다. 세제투입구를 닦아주시면 얼룩은 남지 않습니다.


2. 미순수세제를 흘려서 얼룩이 생겼어요.

씽크대- 얼룩이 생겼을 경우 구연산으로 닦으라는 매뉴얼이 있으나 미순수를 닦기 위해 구연산을 사야한다?? 구연산이 있다면 사용하시되 없다면 특별히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조심성없이 막 사용해서 씽크대가 하얗게 얼룩진 일이 많은데요. 특별히 닦지 않습니다.

           설거지할때 한번씩 미순수를 뿌린후 닦아준 뒤 물을 뿌리면서도 수세미로 닦아주면 자연스럽게 지워졌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요...

얼룩을 지우려고 시도 전에 미순수를 사용 후 닦아주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리, 타일- 유리는 정말 얼룩이 잘 생기고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얼룩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치약이나 유막제거제가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 방치된 얼룩이라면.... 좀 힘들어요 ㅠ.ㅠ

                타일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치약이나 유막제거제를 사용할 수 있는 타일이라면 사용하시고 사용할 수 없는 타일이라면 매일 미순수로 청소하시는 것이 방법입니다.

                매일 닦다보면 얼룩이 옅어지고 없어지기도 해요. (타일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얼룩이 생기는 케이스>

1. 세탁세제를 사용 후 용기에 흘렀는데 닦지 않고 바닥에 놓아 바닥에 얼룩이 생김

  -용기에 흘렀을 경우 닦고 바닥에 놓으면 해결

  -세탁세제 밑에 수건이나 헝겊을 깔고 놓으면 해결


2. 유리에 뿌리고 방치하여 얼룩이 생김

  -유리에 가급적 사용하지 않길 바랍니다.

  -유리에 사용시 소량을 사용하고 바로 물에 젖은 걸레로 여러번 닦아 미네랄이 남지 않도록합니다. 

  (유리에 사용하지 말라고 고객분들께 말씀드리지만 정말 미순수로 유리닦으면 반짝여요~~ 저는 유리도 미순수로 닦습니다. 미순수 탈취수를 이용하여 닦는 편입니다.

    뿌리고 바로 물묻은 걸레로 닦습니다.)


3. 씽크대에서 미순수 찌든때세정수를 도마나 각종식기에 뿌린 후 도마나 식기만 세척하는 경우 씽크대에 묻은 미순수로 씽크대에 얼룩이 생김

   -씽크대에서 각종 식기에 뿌릴경우 씽크대에도 미순수가 뿌려집니다. 씽크대도 닦아주세요. 씽크대도 닦으면 해결



미네랄이 남아 얼룩이 생기는데 왜 사용하느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일반세제도 미순수도 세정도 잘 되고 세균도 없앱니다.

일반세제는 세제잔여물이 남고 미순수는 미네랄 얼룩이 남습니다.

눈에 보이느냐? 남는 성분이 인체에 해가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입니다.


저는 눈에 보여도 인체에 해가 없는 것을 택했습니다. 그리고 주의해서 사용하면 미네랄도 남지 않고 반짝거립니다.


일반세제도 뿌린 후 제대로 닦지 않으면 성분이 남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을 뿐이죠~~~


이런 이유로 저는 미순수를 계속 사용중이고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